사랑하는 원우 여러분 !

생명환경과학대학원 제41대 원우회장을 맡게 된 채수덕(환경생태공학) 인사드립니다.

 

 본 원생이라면 어느 누구라도 소양과 능력에 있어 원우회장으로 차고 넘치는 것이 자명한 현실에서, 가장 작고 부족한 사람이 중책을 맡게 되어 심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나, 명예가 아닌 원우의 진정한 대변자이며 성실한 Follower로써 봉사하겠다는 신념으로 감히 수락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본인은 선배님들과 증경 회장단이 이룩하신 공적을 계승하며, 원우님들의 역량을 모아 진일보한 발전을 모색하겠습니다.

 

 교수님들과 원우 및 동문 선배님들을 결속하는 Triangle(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시시각각 진화하는 변화의 파고 속에서 대응에 머물지 않고 예측과 선제의 능력을 함양하는 실전학문의 요람으로 우리 생명환경과학대학원이 우뚝 서는데 미력하나마 ‘마중물’ 역할에 전력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비전을 향한 목표로서 ‘소통’과 ‘참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원우님들을 향해 귀와 가슴을 열어두는 수고를 아끼지 않음은 물론, 맞댄 머리로 모색된 방안을 통해 원우 간, 원우와 학교 간, 원우와 동문 간 다양한 소통의 채널을 확보하겠으며, 이러한 채널이 원우님들의 권익보호와 발전, 인적Network 형성에 연계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의 전제가 원우님들의 참여라는 재언은 불필요한 소모일 것입니다.

 

 원우회에 마음 모아 주시고, 애정 어린 조언과 지도편달을 간구합니다.

 

 끝으로 이주연 원우회장님을 비롯한 전임 회장단의 노고에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2012.  7.   31  

 

 

생명환경과학대학원  원우회장    채 수 덕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