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대 원우회장에 출마한 분자진단생명공학과 2학기생 이주연입니다.

존경하는 학우 여러분!

직장과 학업을 위해 노력하시는 원우 여러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그런데 솔직히 힘드시지 않으십니까? 매년 오르는 등록금 부담스럽지 않으십니까?!

5학기 등록금 대략 3700만원..하지만 매년 살인적으로 오르고 있습니다. 곧 4000만원도 훌쩍 넘어가겠죠.

 

거기다 장학금 혜택이 많은 것도 아니지요. 그럼 열심히 공부한 성과는 보이십니까?

 

아니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디딤돌이 되고 있나요?  

저는 정말로 힘들게 벌어서 다니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꿈꾸던 공부를 드디어 할 수 있어 비싼 등록금이지만

 

아깝다 생각하지 않으려고 하지만 전 적어도 제가 내는 만큼의 혜택은 누리고 싶습니다.

 

저는 특수 대학원생이 학위를 따는 대신 학교에 거액의 등록금이나 내는 봉으로 취급되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저를 위해서, 그리고 저처럼 힘들게 다니시면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는 여러분들을 위해서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총동원해서 크고 작은, 많은 것들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의 힘을 하나로 모아서 더 큰 힘과 목소리를 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일 먼저 각 단과대별로 존재하는 특수대학원을 통합하여 특수대학원 총 원우회를 설립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모아주신 힘들 바탕으로 대학원 원장님과의 상시 면담 및 일반대학원 학생회와의 연합을 통해 등록금

 

인상을 저지하고 장학금 수혜 혜택을 늘리겠습니다. 

우리의  미래를 위해 학교가 얼마나 노력하는지 묻겠습니다. 일반대학원과  같은 혜택과 처우를 요구하겠습니다.

 

그것을 잃고 있던 우리의 권리이기 때문입니다.그 권리를 다시 찾을 수 있게 여러분이 도와주십시오.

 

저는 절대 실현불가능한 듣기에만 허울좋은 공약을 내세우는게 아닙니다.

 

저는 여러분들이 조금만 도와주신다면 충분히 실현가능하다고 믿기에 열심히 뛰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 곁에서 저와 여러분의 권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행동하는  원우회, 원우님들꼐 더욱 다가가는 원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핵심 6대 공약



* 원우 지원활동 강화


1. 특수대학원 총 학생회 설립을 통한 등록금 인상 저지 및 장학금 수혜 확대

2. 학사지원부와의 소통확대를 통한 취업활동 지원을 위한 현장 및 실험실습 강화

3. 일반대학원생과 동등한 처우 요구

* 원우 상호교류 및 정보공유 확태


4. 각 과 총무 및 부총무와의 정기적인 모임 및 연락망 구축을 통한 정보공유 및 교류확대

5. 연 1회 생명과학대학원 연합 MT/ 각 과별 MT 보조금 지원

6. 원우회 활동 홍보 강화 및 원우들을 위한 정보게시판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