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보고서 제출자는 업로드 및 완제본 제출 없음.
*아래 사항은 논문 제출자만 해당: 6/10까지 제출된 심사결과보고서에 기재된 논문제목
▶논문 제출자(첨부파일-완제본 논문제목 확인)
1.논문제목 변경 시:완제본 논문과‘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변경 시 학생이 행정실로 제출된‘심사결과보고서’를 수령하여 제목을 수정(두 줄 긋고 위에 심사위원장 날인)한 후 행정실로 다시 제출하여야 함.
2.단순오류(오타) 수정인 경우:수정할 논문제목 및 영문이름을 담당자 메일로
*논문 제본시 심사위원 검인 날인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확인하시고 심사위원 날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
*2022학년도 제1학기(2022. 8월 졸업)학위청구 완제본 논문 제출 안내*
1.[도서관 홈페이지에]학위논문Up-Load : 2022년6월22일(수) 09:00~7월6일(수) 16:30 *제출 기간 중에만 로그인이 가능하므로 기일 엄수 요망 가.학위논문 원문 업로드 1)도서관 홈페이지의「나의공간→내정보→학위논문제출(dCollection)」에 학위논문 원문을 업로드하고 ‘학위논문제출 확인증’을 출력하여 지정된 도서관에 ‘완제본논문’을 제출 후 확인증에 날인받음. *완제본 논문 최종파일과 동일한 학위논문 원문 업로드 2)학위논문Up-Load관련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학위논문제출(dCollection)확인 나. ‘학위논문제출 확인증’, ‘저작권동의서(저작물 이용 허락서)’출력 도서관 학위논문 담당자의 검증완료SMS/이메일 수신 후 논문제출사이트에서'학위논문제출 확인증' 및 '저작물이용 허락서'를 출력 다. 문의처: 자연과학계열/보건과학계열: 02-3290-4226 인문사회계열 : 02)3290-1472,1482 2.[지정 도서관에]완제본 논문제출: 2022년7월4일(월) ~ 7월6일(수) 16:30 가.해당 기간 지정 도서관에 완제본 논문,‘저작권동의서(저작물 이용 허락서)’를 제출하고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에 날인받음 나.완제본논문 제출 지정 도서관 자연과학계열/보건과학계열:과학도서관3층313호(Tel. 02-3290-4226) 인문사회계열 : 중앙도서관(신관) 2층203호 다.제출권수 -석사,박사,석·박사통합과정:하드커버4부 *공통:심사위원 도장(싸인)이 포함된 인쇄본(복사본)으로 제출요망 *학위논문Up-load한 원문파일과 동일한 완제본 논문 제출 *완제본(겉)표지 일자:2022년8월 *완제본(겉)표기에 학번 표기하지 않도록 함 3.[소속 대학원행정실에]완제본논문 제출 확인서류 제출: 2022년7월4일(월) ~ 7월6일(수) 16:30 가.소속 대학행정실에 서류 제출 1)‘학위논문제출 확인증’(도서관에 책자 제출 후 도서관 날인받음) 2)완제본논문 속지복사본(속표지면+심사완료 검인 표지면 각1부) -속표지면:지도교수명,논문제목,제출일이 기재된 면\ -심사완료 검인 표지면:심사위원장과 심사위원이 날인한 면 3)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 검사확인서’ -논문표절예방 프로그램(Turnitin)관련 제출 안내 및 매뉴얼 붙임파일 참조 ※참고 URL 제출기한을 넘긴 심사서류와 완제본 논문은 일절 접수하지 않으며, 기한 내에 미제출시 에는 금학기논문심사 결과를 불합격으로 처리하오니 기한을 엄수하기 바람(해당 제출 기 간 외 제출 불가함) 나.‘완제본논문 원본’은 학생 본인이 보관함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하여 학위논문 제출 시 마스크 착용 필수 4.기타 안내 완제본논문 작성요령 지식기반포탈시스템(KUPID)의「지식관리→규정지식→규정/학칙」및 대학원홈페이지의「대학원소개→ 학칙/규정→대학원학칙 일반대학원 시행세칙」에 있는‘일반대학원시행세칙’제4장 제2절‘학위논문 심사’참조(판형은4・6배판임) 1._학위청구논문주요사항(학생_공고문)_국문.hwp 2022.06 생명환경과학대학원 행정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