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일반·특수‧전문)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배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인터넷 신청기간에 전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으로 모든 시설(도서관, 전자출결, 건물출입 등) 이용이 가능하므로 인터넷 신청 기간에 꼭 신청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인터넷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
※ 외국인 학생은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만 가능함.
2. 금융 기능 및 비금융 기능(학생증) 인터넷 신청기간
가) 금융 기능(학생증)
- 신청기간 : 2019년 2월 7일 ~ 2월 13일 17: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 2019년 2월 7일 ~ 2월 13일 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 금융 기능(학생증)의 경우 서류제출자에 한하여 학생증 발급이 가능함, (미제출시 신청이 취소됨)
☞ 문의 전화 KEB하나은행 : 02-923-1111(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웹 발급 인터넷 신청 문의 사항 : ☞ 전화 : 02) 598-0277
나) 비금융 기능(학생증)
- 신청기간 : 2019년 2월 11일 ~ 2월 15일 17:00까지
☞ 문의 전화 : ONE-STOP서비스센터 자연계 02) 3290-4090~2
3. 신청방법 :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에서 신청
4. 배부 일정 및 장소
- 배부 일정 : 2019년 3월 4일(월) 10:00 부터 ~
- 배부 장소 : 소속 대학원 행정실
5. 위 신청기간에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9년 03월 18일(월)부터 본인이(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1매)
신분증을 지참하고 직접 ONE-STOP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금융 기능(학생증) : 하나은행(고대지점,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 기능(학생증) : ONE-STOP서비스센터(인문사회계, 자연계)
***** 유의 사항 *****
* 사진등록은 반드시 (반명함판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은 개강일(3. 4 ~3. 8)까지 소속 대학원 행정실에서 신분증을 지참하고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학교 시설이용 (도서관, 전자출결, 각 건물 출입)이 불가하므로
개강과 동시에 발급 받아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NE-STOP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