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일반·특수전문) 신입생 학생증 신청 및 배부 안내

 

 

2019학년도 1학기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다기능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 및 배부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오니 

신청 대상자는 아래의 인터넷 신청기간에 전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으로 모든 시설(도서관, 전자출결, 건물출입 등) 이용이 가능하므로 인터넷 신청 기간에 꼭 신청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인터넷 신청 대상자 : 2019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

   ※ 외국인 학생은 비금융기능(학생증) 신청만 가능함.

 

2. 금융 기능 및 비금융 기능(학생증) 인터넷 신청기간

   가) 금융 기능(학생증)

       - 신청기간 : 201927~ 21317:00까지

       - 서류제출 기간 : 201927~ 21316:00까지

        KEB하나은행 (전국 영업점)

        ※ 금융 기능(학생증)의 경우 서류제출자에 한하여 학생증 발급이 가능함(미제출시 신청이 취소됨)

 

        ☞ 문의 전화 KEB하나은행 : 02-923-1111( 자연계 하나스퀘어점)

 

        * 웹 발급 인터넷 신청 문의 사항 : 전화 : 02) 598-0277

 

 

    나) 비금융 기능(학생증)

        - 신청기간 : 2019211~ 21517:00까지

 

        ☞ 문의 전화 : ONE-STOP서비스센터 자연계 02) 3290-4090~2

 

3. 신청방법 : https://scms.korea.ac.kr/symtra_applicationform/applicationintro.asp에서 신청

 

4. 배부 일정 및 장소

   - 배부 일정 : 201934() 10:00 부터 ~

   - 배부 장소 : 소속 대학원 행정실

 

5. 위 신청기간에 신청을 하지 못한 학생은 20190318()부터 본인이(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 1

   신분증을 지참하고 직접 ONE-STOP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 금융 기능(학생증) : 하나은행(고대지점, 하나스퀘어점)

 

- 비금융 기능(학생증) : ONE-STOP서비스센터(인문사회계, 자연계)

 

 

***** 유의 사항 *****

 

* 사진등록은 반드시 (반명함판 증명사진 또는 여권사진)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은 개강일(3. 4 ~3. 8)까지 소속 대학원 행정실에서 신분증을 지참하고 수령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증 신청 기간에 신청하지 않을 경우 학교 시설이용 (도서관, 전자출결, 각 건물 출입)이 불가하므로 

   개강과 동시에 발급 받아서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ONE-STOP서비스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