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 이후 수강신청에 따라 온라인, 대면이 연속되는 경우 강의실 이용방법


1. 노트북 등 기기가 있는 학생이 이용 가능한 강의실 생명과학관 동관 2220


2. 기기가 없는 학생들의 온라인 강의를 위한 정보화 강의실 생명과학과 동관 1109

* 공간사용신청서 작성 후 수업 하루 전 반드시 생대원 행정실 담당자 메일로 보내야 사용 가능함.

 

기존 강의실에서 5/11 이후 강의실이 변경되는 교과목은

대면강의, +오프라인 병행 강의 및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른 일시적 상황임을 알려드립니다.

 (강의실 변경 시 해당 교과목 담당교수 및 수강생 문자발송 예정)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수업은 블랙보드 해당 과목별 공지사항 참고.


*학교 방문시 입장 순서[-(09:00~17:00)] : 지정된 입구로만 입장 가능.

마스크 착용 : 미착용자 출입 불가

입구 문 통과 : 개방

발열카메라 모니터 확인

-특이상자 발생(경보음 울림) 시 개별온도계로 재확인 후 발열검진소 및 임시대기소로 이동 안내

신분증(학생증) 태그

확인 스티커 부착(한번 배부된 스티커는 당일 캠퍼스 내 모든 건물 유효)

 

*운영시간 외 시간(17:00~)에는 현행과 같이 건물 출입구 통제

  (학생증 및 신분증 소지자만 출입가능)

 

학생증 소지자 (재학생 및 신입생) 중 출입관리 미신청자는 

첨부파일(출입관리시스템 권한신청 매뉴얼) 안내에 따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동관 및 서관 1층 주출입문만 신청 할것!! – 강의실 신청시 승인 거부됨.)

 

첨부파일1. 공간사용신청서 1.

             2. 출입관리시스템 권한신청 매뉴얼 1.

             3. 코로나19 관련 교내 발열검진소 운영안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