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생명환경과학대학원 제 45대 원우회 총무 박범진입니다.

생대원 원우님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생명과학관 서관 1층 105호에 원우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장을 다니시느라 저녁을 드시지 못하고 수업을 오시는 원우님들을 위해 저희 생과대 원우회에서 컵라면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컵라면은 모두 원우님들께서 매 학기 내주신 원우회비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원우님들이 제공되는 컵라면을 드실 수 있도록 외부반출은 삼가야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업에 필요한 자료 인쇄를 위해 프린터와 컴퓨터를 비치해 두었습니다. 인쇄는 흑백으로만 가능합니다. A4용지는 필요한 양만 사용해 주시기 바라며 절약을 위해 이면지 사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를 비롯한 각 학과별 물품이 배치되어 있어 물품 분실과 외부인 출입을 방지하기 위해 원우회실 출입을 생명환경과학대학원 재학생에 한하여 통제하고자 합니다.

생대원 원우는 학생증 인식을 통해 출입이 가능하오니 신입생 및 재학생 여러분께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학생증 인식 및 원우회실 출입에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아래 첨부파일에 설명한 순서대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출입 신청 관련해서 궁금한 사항은 02-3290-1919 (고려대학교 종합상황실)로 연락바랍니다.

생과대 원우회에서는 원우님들이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원우회실이 모두를 위해 이용될 수 있도록 서로서로 배려하며 깨끗하게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